Golf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LIV골프 ... 미컬슨, 디섐보, 람, 브룩스 켑카 직접 보고, 지드래곤, 아이브, 다이나믹 듀오 등 콘서트까지 축제 분위기

GoooolF 2025. 5. 1. 20:32
728x90

5월 2일부터 사흘간 LIV 골프 코리아가 한국의 인천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립니다.

이번 대회에는 미컬슨, 디섐보, 람, 브룩스 켑카, 세르히오 가르시아, 호아킨 니만, 폴 케이시, 더스틴 존슨, 버바 왓슨, 헨리크 스텐손 등 내로라하는 세계적 선수들이 총출동합니다.

교포 선수로는 케빈 나, 앤서니 김, 대니 리가 출전하며, 한국 국적 선수로는 최초로 LIV 골프에 합류한 장유빈이 오랜만에 한국 팬들 앞에 섭니다. 장유빈은 지난해 KPGA 투어에서 상금, 대상 포인트, 평균 타수 등 주요 부문을 석권하고 올해 LIV 골프로 무대를 옮겼습니다. 


LIV 골프는 사우디아라비아 자본이 후원하는 대회답게 개인전 우승 상금 400만 달러, 단체전 우승 상금은 300만 달러에 이릅니다. 개인전과 단체전 모두 우승하면 475만 달러, 한국 돈으로 68억원이 넘는 상금을 손에 쥐게 됩니다.

대회 마지막 날인 5월 4일에는 지드래곤, 아이브, 다이나믹 듀오, 거미, 키키 등이 출연하는 콘서트가 대회장에서 열려 골프와 음악이 어우러진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입니다. 이번 LIV 골프 코리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골프장에서 자주 만나볼 수 있는 골프공 홀더. 그 중에서도 ‘간결함’이 돋보이는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필드 위에서 공 하나를 꺼내는 짧은 순간마저 세련되고 매끄럽게 이어줍니다. 벨트나 가방에 자연스럽게 걸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 이탈리아산 베지터블 가죽이 전하는 은은한 질감은 골프에 감성을 더해줍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기능을 내세우기보다, 자신의 스타일을 조용히 표현하고 싶은 골퍼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