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제9회 베어크리크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 7월 1일 개막 ... 우승자에 KGA 포인트 600점

GoooolF 2025. 6. 17. 19:03
728x90

대한골프협회(KGA)가 주관하는 ‘제9회 베어크리크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가 오는 7월 1일부터 4일까지 경기도 포천의 베어크리크 포천 골프클럽(파72)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에는 KGA 랭킹 88위 이내에 속한 남녀 아마추어 약 176명이 출전하며, 프로 대회와 동일하게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2라운드 종료 후에는 성적 상위 48위까지 커트라인이 적용되며, 동타 발생 시에는 백 카운트 방식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남자부는 블루 티, 여자부는 화이트 티를 사용합니다.

남녀 우승자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장학금, 부상, 그리고 KGA 랭킹 포인트 600점이 부여됩니다. 이 포인트는 연말 국가대표 및 상비군 선발에 반영되며, 시즌 종료 후 랭킹 1~6위는 국가대표, 7~16위는 상비군으로 선발될 예정입니다.

박재형 KGA 전무이사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베어크리크배의 9회째 개최를 축하하며,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전했습니다. 류경호 베어크리크 골프클럽 대표이사 역시 “한국 골프 유망주들의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 에 출전하는 선수들도 여분의 골프공을 가지고 플레이합니다. 가볍고 간결한 디자인의 골프공홀더는 공을 꺼내는 짧은 순간마저 세련되고 매끄럽게 이어줍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골프백, 골프웨어에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품에 사용된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의 고급 질감은 골프에 감성을 더해줘 골프대회나 모임 선물로도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