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극찬, '이정후 특별한 컨택 기술 ... 샌프란시스코를 바꾼다'

    Date : 2024. 4. 3. 11:00 / Category : Sports

    728x90

    “이정후는 특별한 컨택 기술을 보여줬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26)에 대한 미국 언론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스트 베이스볼은 샌프란시스코의 개막 첫 4연전(샌디에이고 파드레스 원정)에서 이정후의 활약만 따로 소개했습니다.

    이정후는 다저스와의 원정경기까지 5경기 모두 1번 중견수로 선발 출전, 19타수 6안타 타율 0.316 1홈런 4타점 1득점 출루율 0.374 장타율 0.474 OPS 0.849를 기록했습니다.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에, 멀티히트에, 3볼넷 게임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는데, 특히 생애 첫 홈런을 좌완투수에게 뽑아냈고, 좌완 상대로 멀티히트까지 기록하며 좌완 투수에 약할 것이라는 우려를 잠재웠습니다.

    저스트 베이스볼은 “샌프란시스코의 이정후 계약은 최고의 계약 중 하나로 기록될 수 있다. 그 한국인은 스트라이크 존에서 단 한 번도 헛스윙을 하지 않았다. 특별한 컨택 기술을 보여줬다”라고 밝혔습니다.


    저스트 베이스볼은 “이정후는 샌디에이고와의 개막 4연전 동안 홈런 포함 4안타, 삼진을 두 차례만 당했다. 3개의 볼넷을 얻어내며, 출루율 0.368으로 엘리트 타자, 리드오프로서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고, 나머지 타선도 훨씬 좋게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저스트 베이스볼은 “이정후보다 더 어려운 선수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한다. 이정후로 인해 샌프란시스코가 좋아질 것이다.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