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킬로이 '셰플러, 말렛형 퍼터로 바꿔봐' ... 셰플러, 퍼터 바꾸고 PGA투어 우승, 또 우승

    Date : 2024. 4. 16. 11:19 / Category : Golf

    728x90

    퍼터에서 비교적 약한 모습을 보여왔던 셰플러가, 올해 퍼터를 바꾸자마자 3월 PGA투어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 그리고 4월 마스터스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셰플러는 15일 미국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열린 시즌 첫 번째 남자골프 메이저대회 마스터스에서 합계 11언더파 277타로 우승하며 2022년에 이어 두번째 마스터스 정상에 올랐습니다.


    셰플러의 우승에 커다란 도움을 준 퍼팅은 세계 2위 로리 매킬로이의 조언 덕분이었습니다. 매킬로이는 “퍼트 때문에 고전하다가 마침내 일관성이 좋은 퍼터를 찾았다. 스코티도 나처럼 말렛 퍼터를 써보면 좋겠다”며 퍼터를 추천했습니다.

    매킬로이가 추천한 퍼터로 우승한 셰플러는 “마침 퍼터를 바꿔볼 참이어서 그 퍼터로 연습하고 있었는데 매킬로이의 조언이 있었다. 타이밍이 흥미로웠다”고 했습니다.



    매킬로이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기자회견에서 “셰플러가 곧바로 그 퍼터를 들고 나가 5타 차로 우승할 줄 몰랐다”며 “셰플러에게 다시는 조언하지 않겠다. 그건 확실하다”며 웃었습니다.

    매킬로이가 추천한 퍼터는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투어X입니다. 셰플러는 매킬로이의 조언대로 테일러메이드사 퍼터를 맞춤 주문했고, 말렛 퍼터를 들고 첫 출전한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에서 단숨에 우승했습니다.

    셰플러는 공식 인터뷰에서 “한동안 계속 사용할 퍼터를 찾은 것 같은가”라는 질문에 활짝 웃으며 “그런 것 같다. 이 퍼터를 쓰면 공에 줄을 긋지 않아도 돼 좋다. 시각적으로도 아주 좋다”고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셰플러의 우승을 견인한 테일러메이드사의 말렛형 퍼터
    https://link.coupang.com/a/bx4fGc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