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내 여자입니다" ... SNS로 발표했던 부인과 찍은 사진 공개

    Date : 2024. 3. 15. 10:13 / Category : Sports

    728x90

    드디어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29)가 아내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그것도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 앞에서 말입니다.

    15일(한국시간) 새벽 오타니는 미국에서 한국으로 떠나는 비행기 앞에서 사진 한 장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사진이 공개되자 AP 통신, 대중 잡지 피플 등 미국 언론들은 오타니의 옆에 있는 사람이 아내인 '다나카 마미코'라고 보도했습니다. 다나카는 키 180㎝로 일본여자프로농구리그 후지쯔 레드웨이브에서 뛰었으며, 지난해 은퇴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오타니가 SNS에 사진을 올리자, 다저스 구단은 공식 계정을 통해 오타니 커플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구단은 센스있게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MLB 정규리그 경기에 맞춰 구단 로고를 한글로 '다저스'라고 표기했습니다.



    3월 20,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MLB 개막 2연전을 치르기 위해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할 예정인 오타니는 "아내는 정말 평범한 일본인"이라며 아내의 신상에 대해 함구한 바 있었고, 일본 팬들에 의해 일본여자프로농구 선수였던 다나카 마미코(27)가 유력한 '오타니 아내'로 지목된 바 있습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