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세계랭킹 7위 ... 일본 제패한 신지애, 시즌 2승 이예원 10계단 상승

    Date : 2025. 5. 13. 12:43 / Category : Golf

    728x90
    반응형

    세계 여자 골프 랭킹 톱30에 한국 선수들이 8명 포진했습니다. 유해란이 한국 선수 중 가장 높은 5위, 김효주가 7위, 고진영이 9위, 양희영이 19위, 윤이나가 24위, 신지애 27위, 김아림 29위, 임진희 30위까지 8명입니다.

    세계 여자 골프 랭킹 7위에 오른 김효주의 개인 최고 순위는 지난 2023년에 기록한 6위입니다. 김효주는 11일 끝난 레이디스 유러피언투어(LET) 아람코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지난해 초대 대회에 이어 대회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올 시즌을 22위로 시작한 김효주는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우승, 셰브론 챔피언십 준우승, LET 아람코 코리아 우승으로 톱10 안에 들어섰습니다.

    JLPGA 투어 메이저 대회 살롱파스컵에서 우승한 신지애는 지난주보다 10계단 상승한 27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1988년생인 신지애는 대회 최고령 우승자에 이름을 올렸고, JLPGA 투어 사상 첫 통산 상금 14억엔을 돌파하는 대기록도 세웠습니다. 

    KLPGA 투어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자 이예원의 세계 랭킹도 10계단 올라 세계 36위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골프장에서 눈에 띄는 아이템인 ’레썸(LESOME)’의 골프공 홀더.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이 홀더는 단순한 악세서리를 넘어, 골퍼의 취향을 드러내는 품목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행사나 단체 라운드 기념품으로도 활용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라운드를 준비하며 클럽을 닦고, 볼을 챙기던 손끝에 닿은 고급 가죽. 레썸의 골프공 홀더는 단순한 수납을 넘어, 당신의 골프를 ‘스타일’로 완성합니다. 매 라운드 꺼낼 때마다 느껴지는 견고함과 디테일, 이제 골프백 속 작은 품격을 경험해보세요.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