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규칙] 클럽을 주워서 14개가 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Date : 2025. 1. 25. 00:28 / Category : Golf

    728x90
    반응형

    다른 플레이어가 두고 간 클럽을 챙겨서 14개가 넘었다면 그 클럽은 플레이어의 클럽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골프백에 클럽이 잘못 들어가 있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그 클럽을 사용하지 않으면 무벌타입니다. 하지만 그 클럽을 플레이에서 배제시킨다는 행동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클럽을 골프백에 거꾸로 집어넣거나, 골프 카트 바닥에 내려놓거나, 다른 사람에게 건네어 클럽을 배제시킨다는 의사를 명백하게 나타내는 행동을 해야합니다.

    - - - - - - - - - - - - - - - -
    ​라운딩 갈 때 골프백에 달면 예쁜 네임택

    여행갈 때 캐리어에 달면 예쁜 네임택
    - - - - - - - - - - - - - - - -

    이러한 행동없이 그 클럽을 사용했다면 2벌타를 받게 되며, 18홀까지 최고 4벌타가 적용됩니다. 주운 클럽 뿐 아니라 잘못 챙긴 클럽에도 같은 룰이 적용됩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