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라일리, 거리 측정기 '부정 사용' 실토하고 '2벌타' ... 거리 측정기의 높낮이 기능은 아직 쓰면 안된다

    Date : 2025. 5. 4. 08:35 / Category : Golf

    728x90
    반응형

    PGA투어 더CJ컵 바이런 넬슨에 출전한 데이비스 라일리(미국)가 거리 측정기의 높낮이 보정 기능을 켜놓은 채 사용하다 2벌타를 받았습니다.

    라일리는 거리 보정 기능을 켜둔 채 사용한 것 같다고 경기위원에 알렸고, 경기위원회는 즉각 2벌타를 부과했습니다. 라일리는 17번 홀 티샷 전에 거리 측정기를 가방에서 꺼내면서 고도 측정 기능 단추가 눌러진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PGA투어는 경기 속도 향상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지난달 18일부터 경기 중 거리 측정기 사용을 한시적으로 허용했습니다. 다만 높낮이 보정 기능 등 다른 기능이 있다면 다 꺼야 합니다.

    2타를 떠안은 라일리는 18번 홀(파5) 버디, 남은 9개 홀에서 2타를 더 줄인 끝에 2라운드 합계 5언더파 137타로 간신히 컷을 통과했습니다. 2024년 PGA 찰스 슈왑 챌린지에서 우승했던 라일리는 "2벌타를 받고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지만 그게 골프 규칙이니 받아들여야 했다"고 말했다.

    PGA선수들도 여분의 골프공이 필요합니다. 벨트나 가방에 걸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 ‘간결함’이 돋보이는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필드 위에서 공 하나를 꺼내는 짧은 순간마저 세련되고 매끄럽게 이어줍니다. 

    이탈리아산 베지터블 가죽이 전하는 은은한 질감은 골프에 감성을 더해줍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기능을 내세우기보다, 자신의 스타일을 조용히 표현하고 싶은 골퍼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