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JLPGA 요넥스 레이디스' 6년 전 준우승 이후 첫 출전 공동 21위 ... 1라운드 1위는 7언더파 미야타 나루하

    Date : 2025. 6. 7. 12:14 / Category : Golf

    728x90

    세계랭킹 9위 김효주(29)가 6년 만에 JLPGA 투어 대회에 출전했습니다. 김효주는 6일 일본 니가타현 요넥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요넥스 레이디스 골프토너먼트’ 1라운드에서 버디 3개와 보기 1개로 2언더파 70타를 기록하며 전미정, 이민영과 함께 공동 21위로 출발했습니다.

    김효주의 JLPGA 투어 출전은 2019년 같은 대회에 출전해 준우승 이후 6년 만입니다. 그는 대회 전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코스이고, 컨디션도 나쁘지 않다.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고, 경기 후에는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다. 더 많은 버디를 잡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7언더파 65타를 기록한 일본의 미야타 나루하가 단독 선두에 올랐습니다. 김효주는 올해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과 LET 아람코 코리아 챔피언십(개인전)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JLPGA 선수들에게도 여분의 골프공은 필수입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간결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공을 꺼내는 순간마저도 세련된 동작으로 완성해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골프백이나 골프웨어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이탈리아산 베지터블 가죽의 고급스러운 질감은 감각적인 골프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실용성과 품격을 모두 갖춘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골프대회 기념품이나 모임 선물로도 완벽한 선택입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