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유민 "컨디션 좋아요" … 스폰서 대회 첫 톱10·우승 도전

    Date : 2025. 7. 3. 12:02 / Category : Golf

    728x90

    올 시즌 첫 우승을 노리는 황유민(22)이 자신을 응원해준 스폰서 앞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필드에 나섭니다. 제15회 롯데 오픈(총상금 12억원)은 3일부터 나흘간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립니다. 황유민은 “지난주에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을 많이 끌어올렸다”며 밝은 표정으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번 대회는 황유민에게 더욱 특별합니다. 메인 스폰서인 롯데가 주최하는 만큼 의미가 크고, 아직 이 대회에서 톱10에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선 컷 통과가 목표예요. 그다음엔 톱10 진입을 노려보겠습니다”라며 차분하게 포부를 전했습니다.

    최근 황유민은 LPGA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는 꾸준한 플레이로 공동 19위에 올랐고, 장타와 쇼트게임 모두에서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KLPGA 투어에선 평균 버디 수 5위에 올라 있을 정도로 공격적인 플레이가 강점입니다.

    ​황유민 선수는 이번 대회 같은 조에서 톱 스타 김효주와 신인 강자인 김시현과 함께 합니다. 시즌 초반부터 준우승과 3위 등 꾸준한 성적을 올려온 황유민. 이번엔 스폰서 앞에서 자신의 첫 ‘롯데 오픈 톱10’ 그리고 ‘우승’이란 꿈을 향해 조용히 날개를 펴고 있습니다. 

    롯데오픈에 출전하는 선수들도 여분의 골프공을 가지고 플레이합니다. 가볍고 간결한 디자인의 골프공홀더는 공을 꺼내는 짧은 순간마저 세련되고 매끄럽게 이어줍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골프백, 골프웨어에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품에 사용된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의 고급 질감은 골프에 감성을 더해줘 골프대회나 모임 선물로도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