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싸움' 거는 디섐보 '뒤끝' 발언 ... 매킬로이 "앞으로 우승은 보너스"

    Date : 2025. 5. 15. 11:15 / Category : Golf

    728x90

    마스터스 최종 라운드에서 로리 매킬로이와 동반 라운딩했던 브라이슨 디섐보가 매킬로이의 우승으로 대회가 끝난 뒤 "매킬로이는 경기 내내 나한테 한마디도 안 했다"고 말했습니다. 작년 US 오픈 최종일에 자신에게 통한의 역전패를 당한 매킬로이가 옹졸하게 굴었다는 투의 말입니다.

    매킬로이는 "무슨 말을 기대했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우승하려고 힘을 쏟고 있었다. 디섐보에게 좋은 동반자가 될 생각은 없었다"고 디섐보의 불만을 반박했습니다.

    그는 "선수마다 경기에 접근하는 방식이 다르다"면서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했을 뿐이다. 최선을 다하려면 그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디섐보에게 불리한 건 아무것도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매킬로이는 메이저 대회 PGA 챔피언십 우승 전망에 대해 "내가 꿈꿨던 모든 걸 이뤘다"면서 "앞으로 메이저 우승을 추가한다면 그건 보너스"라고 말했습니다.

    마스터스를 뛰는 선수들도 여분의 골프공이 필요합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가벼운 무게와 ‘간결함’이 돋보이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을 꺼내는 짧은 순간마저 세련되고 매끄럽게 이어줍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골프백, 골프웨어에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제품에 사용된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의 고급 질감은 골프에 감성을 더해줘 골프대회나 모임에 선물로도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