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풀' 박현경 vs '장타자' 이동은 ... 두산 매치플레이 3라운드에서 맞붙는다

    Date : 2025. 5. 16. 10:26 / Category : Golf

    728x90
    반응형


    KLPGA 투어 '매치퀸' 타이틀 방어에 나선 박현경(25)이 이틀째 승점을 따내며 16강행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제17회 두산 매치플레이 2번 시드의 박현경은 15일 열린 대회 둘째 날 조별리그 2라운드에서 조혜림(24)에게 한 홀을 남긴 채 2홀 차로 승리했습니다.

    어제 박현경과 무승부로 끝났던 박결은 이동은에게 1&2로 패하며 3위로 내려갔습니다. 이틀간 2연승을 거둔 이동은이 2점으로 그룹 1위에 올랐고, 첫날 무승부를 적었던 박현경은 1.5점으로 2위입니다. 

    16일 치를 조별리그 3라운드에서 박현경과 이동은의 맞대결 결과에 따라 16강에 진출할 선수가 정해집니다. 이동은은 현재 KLPGA 투어 평균 드라이브 거리 1위를 달리는 장타자입니다.

    정교한 샷을 날리는 선수들에게도 여분의 골프공이 필요합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가벼운 무게와 ‘간결함’이 돋보이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공을 꺼내는 짧은 순간마저 세련되고 매끄럽게 이어줍니다. 

    레썸의 골프공홀더는 골프백, 골프웨어에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품에 사용된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의 고급 질감은 골프에 감성을 더해줘 골프대회나 모임 선물로도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Goooolf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LESOME.NET